굿스펙 에서 하는 토익스피킹 강의요
글쓴이
- 2014.01.26. 13:11
- 1398
맨날 학교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던거 있는데
거기 괜찮나요?
다른 전문 학원들에 비해서 수강료가 저렴하긴 하던데
진짜 2주만에 토스 7 찍을수 있나요?
여긴데...
혹시 다녀본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처음하는입장이엇는데 단기간에 흐름잡을수있고 스터디도 빡시게해서 좋았어요.근데어딜가나 자기하기나름인거같아요자기자신을채찍질해야해요ㅋㅋ 후기보니까 7받은사람들도잇더라구용 저는 시험치는거 돈이..부담되서 더 공부하다치려고 아직안쳐봤지만 쌤이 친절하게첨삭?도해주시고 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0
0
해맑은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시닥나무
근데 진짜 처음하는데 2주만에 레벨 7 받는 사람이 있긴 있나요?
물론 개인 노력여하에 따라 다르긴 한데 그 전부터 준비하던 사람이라던가
이런걸로 과대광고하는게 아닌가 싶어서요.
물론 개인 노력여하에 따라 다르긴 한데 그 전부터 준비하던 사람이라던가
이런걸로 과대광고하는게 아닌가 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카페가서보시면 후기올리는데잇어요! 수강후기말고 성적받고인증?하는곳이요 ㅋㅋ그래도몇몇7받는거보니..과대광고까지는아니지않을까요..ㅎㅎㅎ7받은 사람들한테쪽지한번보내보셔요~ㅎㅎ 물론영어수준바닥인데 7받긴힘들겟지용
0
0
해맑은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