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학원경기,분위기, 학원강사 어떤가요?
- 2014.01.26. 15:09
- 1726
얼마전 채용되었는데 아직 일 시작은 안했구요..
지역사회 학원경기에 대한
감을 익혀놓으면 원장님하고 대화가 될 것 같아서요~
혹시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 일대에서 학원으로 경력이 있으신 선배님들 계신가요?
전 새로 생긴 동네 단과학원 중,고등부 파트인데요~
전반적인 학원 상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새로생긴 학원만의 특징을 말씀해주셔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뭔가 좀.. 제가 배경지식이 없으니 학원 가도 빠삭하게 분위기 파악이 안돼요 ㅠㅠ
아님 초보강사의 자세를 이야기해주셔도 괜찮구요.
저는 공식적으로 견습생인건 아닌데 약간 원장님하곤 준-견습생처럼
코칭도 받으면서 수업도 하는걸로 두루뭉술하게 얘기가 된 상태입니다.
왜냐면 저도 교육계 종사를 희망하고 있어서요..
이런 상태에서 너무 수업시간만 딱딱 지켜 수업만 하고 칼퇴하고 그러면
원장님께 배우려는 의지가 없는걸로 비춰질 수도 있을까요??
여튼 아무 말씀이나 해주셔도 감사하게 듣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뭐.. 재수를 전문으로 하는 학원들이 요즘 특히 안좋은거 같더군요,..
대신학원(?) 여기는 아예 야반도주한거같고
기숙학원들은 학생수가 안차서 문닫고
대동학원같은데는
아직살아있긴 한데,
그냥 살아 있기만하고..
그동네가 지금 그래요..
그나마 서전같은데는 나은편인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히 재수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