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교수님 중에.. 족보 "안" 타는 교수님 추천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26. 16:56
- 3154
내연기관
기계진동
요소설계
제어
응용유체
소성
공작법실습
기초실험
이렇게 들을생각인데,
공작법 실습, 기초실험은 교수님 상관없을테니 아무거나 듣더라도
나머지과목에서는 족보 "안" 타는 교수님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단 성적을 너무 안주시는 교수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영업상 비밀이라 여기서 말할순없지만
분반안맞춰서 신청하는 방법을 한번 시도해보려는게 있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윤순현교수님 성적좀 짜게주십니다.
1
0
유별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소설계 제어는 분반따라^^님껜 자유가 없어요
0
0
정중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도 분반따라 선택하는거 아닌가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을텐데요
0
0
훈훈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벼룩이자리
전선은 자유용
0
0
안일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순현 교수님 족보탐요.
0
0
느린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