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복전
글쓴이
- 2014.01.26. 17:22
- 1915
경영학과 복전하시는분들!
총 이수학점이 몇학점인지 알려주세욯ㅎ
총 이수학점이 몇학점인지 알려주세욯ㅎ
권한이 없습니다.
54아닌가요? ?
0
0
재수없는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두메부추
감사합니다ㅎ 이번에 합격해서 시간표 작성중이라..ㅎ 1학년에 개설되는 글로벌 머시기 전필도 들어야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0
0
병걸린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잔털제비꽃
4.4로 합격했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 축하드려요!
0
0
병걸린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들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재수없는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두메부추
오늘 학과 사무실에 찾아가보니까.. 65학점을 들어야된다고 하네요
전공기초 14, 전필 27, 전선 24네요.. 혹시 몇학번인지 알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ㅋㅋ그럼 그냥 제가 잘못알고있었던거 같네요
0
0
재수없는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과가 비상경이면...경영 전과 강력추천...^^;
0
0
청아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질경이
네 안그래도 고민중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민되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이 기존 학과에서의 인간관계인데요...전 제 노력도 있고, 친구들의 배려도 있어서 인간관계도 유지하고 경영학과의 이점도 보고 있습니다. 세세하게 말하기는 어려우나 학교의 위상이 하락하는 상황에서 경영 혹은 상경이냐 아니냐의 차이는 꽤 큰 것 같습니다.
물론 경영 간다고 세상이 바뀌는 건 아니지만, 분명 취업 시장에서 부산대 경영이 갖는 힘은 생각보다 큽니다..잘 생각하셔서 선택하세요!
물론 경영 간다고 세상이 바뀌는 건 아니지만, 분명 취업 시장에서 부산대 경영이 갖는 힘은 생각보다 큽니다..잘 생각하셔서 선택하세요!
0
0
청아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질경이
감사합니다 ㅎ저도 그 부분을 고민하고 있었거든요..ㅎㅎ 궁금한 사항 생기면 따로 쪽지로 여쭤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요^^
0
0
청아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질경이
익명 게시판이라 그런지.. 쪽지가 안보내지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군요...ㅎ그냥 여기에 적으세요ㅎ 이미 페이지 넘어가서 괜찮을 것 같아요ㅎ
0
0
청아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