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와 리더쉽?
글쓴이
- 2014.01.26. 17:56
- 1184
제가 12학번이고 이제 3학년올라가는데요
이번에 상대로 전과를 했습니다 보니까 전공필수에 글로벌경제와 리더쉽 1,2 라는 과목이 있는데 이거 꼭 들어야하는건가요?
제가1학년때 수강편람 봤을땐 없었던거같은데..혹시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를 하신거면 애매한데요 저과목은 재수강반이있다는말을 못들어봐서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촉박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학점얼마로 전과하셧어요?
0
0
멍청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1학년때도 있었구요 1학점 출석만 하면 패스에요. 패스/페일 과목
0
0
슬픈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번때도 그 과목 있었어요. 할 건 없음 그냥 가서 강연만 들으면 됨. 근데 수업시간이 무조건 6시
0
0
촉촉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산단풍
아 그렇네요..그럼 들어야겠네요
근데 2듣고 1들어도 별 문제 없겠죠? 내일 물어보긴 할거지만 ㅠㅎㅎ
근데 2듣고 1들어도 별 문제 없겠죠? 내일 물어보긴 할거지만 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