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생자대에서 전과하신분 학점들이??
글쓴이
- 2014.01.26. 18:41
- 1915
4.0전후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4.0은마지노선이고 대개 4.3이상은되던데요..
0
0
힘쎈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수리취
생자대에서 어디로가는데 그렇게 높아요? 경영경제?
0
0
침착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하늘나리
생자대는 이과니까 공대로도마니가죠. 제가본건 공대요. 높은게아니라 진짜저정돈데..
0
0
힘쎈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9도 봤음
0
0
날씬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로가냐에따라다르죠..
그리고 과에서 전과할려는애들이 별로 없으면 학점 그닥 안높아도 가능..
그리고 과에서 전과할려는애들이 별로 없으면 학점 그닥 안높아도 가능..
0
0
늠름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도 됨. 물론 과마다 다르지만 최대한 노력 해 보시고 되든 안되든 지원은 해 보세요
0
0
유쾌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