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친척집들 가시나요?
글쓴이
- 2014.01.26. 19:02
- 1240
전 자취하고 있는 졸업생입니다..취업준비 중이구요.
저희 집안이 취업 관련하여 부담?눈치 같은 걸 많이 주는 집안이라..ㅠ친척집 가기가 두렵네요..ㅠㅠ울렁증이 생길 정도..저만 이런가요?
이제 졸업했는데 뭐할 거야? 이런 질문하실 게 뻔한데..이번에 친척집을 안 갈까 생각중이네요..명절 3일간 어떻게 하면외롭지 않게 지낼 수 있을까요..
저희 집안이 취업 관련하여 부담?눈치 같은 걸 많이 주는 집안이라..ㅠ친척집 가기가 두렵네요..ㅠㅠ울렁증이 생길 정도..저만 이런가요?
이제 졸업했는데 뭐할 거야? 이런 질문하실 게 뻔한데..이번에 친척집을 안 갈까 생각중이네요..명절 3일간 어떻게 하면외롭지 않게 지낼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화보러도가고.. 재밌는소설읽으며뒹굴거리기도하고 잠깐현실에서도피하세요~ 전 쥐죽은듯 안먹고잤었어요..ㅋㅋ 누구나그럴때가 한번은 있죠...
0
0
멍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요^^; 외로움을 느끼는 것도 사치란 생각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ㅎ
0
0
보통의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안가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쁘다고 구라침 가봤자 존나 이리저리 질문 꼬치꼬치 개당함
0
0
기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