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26. 20:00
- 1519
복수전공 발표난거 맞죠...
졸업예정정보에
적혀있긴있는데
복수전공기초랑 복수전공필수에 이수해야할 학점이 0으로 떠서요 ㅠㅠ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전공 발표난거 맞죠...
졸업예정정보에
적혀있긴있는데
복수전공기초랑 복수전공필수에 이수해야할 학점이 0으로 떠서요 ㅠㅠ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