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책장남
- 2014.01.26. 23:09
- 2907
저희가 중고딩도 아니니 불러내서 패버릴수도없구욬ㅋ
제가볼땐 학생들이 할순없을거같아요.
도자위나 도서관직원분들이 합법적으로 못오게하는게 좋을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지 웃겨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정적으로 책장을 넘기셔서
뚜렸한 존재감을 나타내시는 분이
건도에 계신가봐여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강력하게 퇴장같은거 못시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제자린데 비켜주세요 하면서 괴롭혀볼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아닐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생은 아니라죠??
왜 도서관 온데요??
그렇게 하면 공부 된데요??
혹시 중도 오픈하면 중도로 온다고 하나요??
아오 ㅠㅠ 자증나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또라인가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중고딩이라도 패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