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책장남

글쓴이
  • 2014.01.26. 23:09
  • 2907
제가 얘기를 나눠봤는데. 정상아닙니다 ㅋㅋ 목소리도 여자같고

저희가 중고딩도 아니니 불러내서 패버릴수도없구욬ㅋ

제가볼땐 학생들이 할순없을거같아요.

도자위나 도서관직원분들이 합법적으로 못오게하는게 좋을거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재미있는 엉겅퀴 14.01.26. 23:10
오늘이분왜케핫하지ㄷㄷ
그리고 중고딩이라도 패면 안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6. 23:12
재미있는 엉겅퀴
네 그건 당연하죠~
0 0
태연한 곰취 14.01.26. 23:13
아니그냥 패버린다고 하니

왠지 웃겨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6. 23:16
태연한 곰취
그런 사람때문에 시험공부에 지장받으니 짜증나서요.. ㅠ 좀 격햇네요
0 0
냉철한 참오동 14.01.26. 23:14
챙장남이 뭔가요?ㅎㅎ
0 0
태연한 곰취 14.01.26. 23:16
냉철한 참오동
전뇌학습법같이

열정적으로 책장을 넘기셔서

뚜렸한 존재감을 나타내시는 분이

건도에 계신가봐여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6. 23:17
냉철한 참오동
1.5초간 책장 2장넘기시는 아저씨있어요 ㅋㅋ
0 0
자상한 남산제비꽃 14.01.26. 23:21
도자위가 주의 주던데 그때뿐임
좀 강력하게 퇴장같은거 못시키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6. 23:24
자상한 남산제비꽃
직원한테 전화해볼까요?? 아무리 국립이라지만.. 그리고 3열은 재학생들 학생증 찍고오는곳 아닌가요??
0 0
자상한 남산제비꽃 14.01.26. 23:26
글쓴이
안찍고 들어옴?

계속 제자린데 비켜주세요 하면서 괴롭혀볼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6. 23:27
자상한 남산제비꽃
학생증은 어디서났는지.. 찍고와요
0 0
신선한 노루삼 14.01.27. 01:51
자상한 남산제비꽃
학생증안찍고 그냥앉던데요?
우리학교 아닐걸요 ㅋㅋ
0 0
촉촉한 살구나무 14.01.26. 23:43
학교홈페이지 신문고에 올려보세요 ㅋㅋ
0 0
어설픈 함박꽃나무 14.01.26. 23:43
무슨 대화 해보셨어요??
부산대생은 아니라죠??
왜 도서관 온데요??
그렇게 하면 공부 된데요??
혹시 중도 오픈하면 중도로 온다고 하나요??
아오 ㅠㅠ 자증나 ㅠ
0 0
자상한 남산제비꽃 14.01.26. 23:48
어설픈 함박꽃나무
중도로 가버렷 ㅋ
0 0
어설픈 함박꽃나무 14.01.26. 23:50
자상한 남산제비꽃
아... 앙대... 중도로 오지맛 ㅋㅋㅋ
0 0
조용한 애기현호색 14.01.27. 00:11
경비 아저씨한테 ㄱㄱ 아저씨 친절하십니다 ㅎㅎ
0 0
꼴찌 단풍취 14.01.27. 00:31
저는 그분의 정체를모르고 조용히 책장넘겨달라고 제가예민해서 죄송하다고 쪽지까지 보냈는데 쪽지 구기더만 다시 책장넘기던데용... 옆에분이 제가 공부에 집중못하는걸보셨는지 저분 건도에서 유명하다고....제가자리옮기는게 현명할거라고 그러셔서ㅜㅜ짐싸고 집에왔었어요
0 0
수줍은 오동나무 14.01.27. 01:38
꼴찌 단풍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 구기고
0 0
민망한 며느리밑씻개 14.01.27. 10:29
미친 내가 오늘내로 처리한다.
진짜 또라인가보네
0 0
돈많은 진달래 14.01.27. 13:08
아 맨날와 책장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