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컴퓨터교양 3학년1학기까지들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1.26. 23:09
- 1044
공학인증때문어 3학년 1학기까지완료하라는소리가 있던데 헛소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곳도있어요?;;
0
0
억울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전에 들으시면 됩니다
0
0
끔찍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꽃향유
헛소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졸업전에만 들으시면 되요
졸업전에만 들으시면 되요
0
0
끔찍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렇타길래 이번 계절에 들었어요
근데 굳이 안그래도 공학인증까다로워서
봐주더라구욕
근데 굳이 안그래도 공학인증까다로워서
봐주더라구욕
0
0
이상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갯메꽃
이번에 공학인증되는 컴퓨터교양은 안열리지않앗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겨울계절에 마니열렸었어용
기계과가 거의 대부분입니당
기계과가 거의 대부분입니당
0
0
이상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