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찰스 요즘 안오나요?
글쓴이
- 2014.01.26. 23:22
- 2230
댓글보다 생각나서 ㅋㅋㅋ
당당하게 담배와 음료를 요구하던 그 자신감 ㅋㅋ 중도의 상징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원만이라고 불렀습니다 ㅋㅋ 첨엔 돈달라시더니 점점 담배 학식..
1
0
냉정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주먹는 찰스 알바했던 아는 동생한테 들었는데 그 가게 이름의 찰스가 중도 찰스래요 ㅋㅋㅋ 사장이 부대 졸업생이고요
0
0
진실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맥주먹는 찰스 체인점인데..?
0
0
다부진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0년대학번은
그분을 100원 아저씨라고 불렀대요
왜냐면
만날때마다 100원만 달라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