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일문 부전공
글쓴이
- 2014.01.26. 23:25
- 1404
일어일문학과 부전공하고 싶은데,
잘하는 분이 너무 많아서 저같이 일본어 맛만 본 사람들은 가면 뭣도 안된다고 하길래...
기초만 조금 되있는 상태인데 무리인가요..?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하시는 분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하기나름이라봅니다 일단신청해보시고 아니다싶음 일선으로돌리는거추천드려여
0
0
한가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일선으로 신청해서 한두개들어보세요ㅋㅋ
매년 일본어잘하는 사람은 많이 있더군요.
두 강의 듣고 둘다 B+나와서 그냥 전 일선으로 만족.
저도 고딩 때 배운 기초만가지고 전공기초 들었거든요.
그리고 유념할게 부전공이라함은
일본어 뿐아니라, 일본문학도 공부해야한다는것.
일본어일본문학과 입니다. 일어일문이라는데가.
매년 일본어잘하는 사람은 많이 있더군요.
두 강의 듣고 둘다 B+나와서 그냥 전 일선으로 만족.
저도 고딩 때 배운 기초만가지고 전공기초 들었거든요.
그리고 유념할게 부전공이라함은
일본어 뿐아니라, 일본문학도 공부해야한다는것.
일본어일본문학과 입니다. 일어일문이라는데가.
0
0
찌질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