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중 p or f 성적
글쓴이
- 2014.01.26. 23:27
- 1633
일반선택중3학점 p or f는
성적 입력이 어케되나여
교필이랑 같은 개념인가여?
성적 입력이 어케되나여
교필이랑 같은 개념인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회향
그럼 통과면 학점에 p라 뜨나요 아님 a나 a플로 뜨나요?
글구 f면 그 수업 재수강해야하는 건가여? 아님 무시하고 다른 수업 들어도 되는건가여
글구 f면 그 수업 재수강해야하는 건가여? 아님 무시하고 다른 수업 들어도 되는건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설명이 좀 부족했네요,
통과했을시 P라고 뜨는거 있고, A+ A0 뜨는게 있는데
P라고 뜨는건 학점만 가산되고 평점에는 가산이 안됩니다,
A+ A0 뜨는건 학점은 당연히 가산되고, 평점에서도 반영됩니다,
F일경우 둘다 패일 ㅠㅠ이고
재수강해야합니다 ㅜㅜ
물론 졸업에 필수로해야하는거 아니면 안해도 일단 상관없겠죠..
0
0
유쾌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점에는 반영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