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무용하시는 분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1.26. 23:36
- 1038
몸이 덜풀린상태에서 다리찢기(앞뒤)하다가
오른쪽 엉덩이뼈?(의자에 앉을때 닿는 뼈)쪽 인대?가 아팠어요
시간지나면 괜찮겠지~했는데
몸 안좋거나 날이 안좋으면 굉장히 아프고
운동능력도 떨어졌어요 ㅠㅠ (오른쪽만 유연성급감)
병원가야한다면 어디로 가는지
아니면 어찌 좀 푸는지 알려주세요
오른쪽 엉덩이뼈?(의자에 앉을때 닿는 뼈)쪽 인대?가 아팠어요
시간지나면 괜찮겠지~했는데
몸 안좋거나 날이 안좋으면 굉장히 아프고
운동능력도 떨어졌어요 ㅠㅠ (오른쪽만 유연성급감)
병원가야한다면 어디로 가는지
아니면 어찌 좀 푸는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엉덩이 근육파열 저도 족구하다가 한번 아팠던적이 ...외과가보세요
0
0
수줍은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가서사진찍어보시구 근데이상이없다할수도잇어여사진상으로보이는건없다고하면서 그래도물리치료해달라구하세여
0
0
뚱뚱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푹쉬시는게 답입니다
0
0
불쌍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