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코 거울을 보니.
글쓴이
- 2014.01.27. 00:08
- 980
제 표정을 왜이럴까요..
마치 세상 모든 고민을 떠안은 듯한 표정.
누가봐도 차가운 시선..
무심코 거울을 보니...
내가 아닌 내가 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달달한거라도 먹어봐요!!
0
1
질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표정이 중요해요. 사람 안말날때라도 혼자 집에 있어도 인위적으로 웃는표정으로 살아봐요~~눈빛부터 사랑스러워짐
1
0
빠른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물양귀비
약간 갸름해지고 눈주위 살차오르는건 보너스
0
0
빠른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