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트 보풀 많이 생길까요??
글쓴이
- 2014.01.27. 01:25
- 4121
사진이 좀 애매해서 죄송 ㅠㅠ사정상 매장에 못가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는데 이 코트 재질이 좀 보풀이 많이 생기려나요??
감이 안와서 혹시나해서 여기라도 물어봐요 ㅠㅠ
참고로 울89 나일론11 이라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씹보세
0
2
생생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헐 보세아닌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울이89면 보세인경우 거의 없는데.
만약 보세라 하더라도 보세가 어때서 씹보세임?
자기는 명품만 두르고 다니고 명품아니면 안입나보죠?
만약 보세라 하더라도 보세가 어때서 씹보세임?
자기는 명품만 두르고 다니고 명품아니면 안입나보죠?
0
0
야릇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개불알꽃
보세에 캐시미어 들어가는경우도 많은데요?
보세마니아이신거 같은데 사과드릴게요 ㅎㅎ
보세마니아이신거 같은데 사과드릴게요 ㅎㅎ
0
0
생생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우와.. 진짜 익명이라고 인성개차반인거 막드러내는구나 글쓴이가 보세아니라는데도..ㅉㅉ 마니아라고 비꼬는거좀보소
1
0
코피나는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보세마니아분들 발끈하시네 ㄷㄷ..
0
0
생생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ㅈㅅ...저 보세마니아임
저런거 하나살돈으로
구제가면 옷이쁜거 5벌정돈 삼
저런거 하나살돈으로
구제가면 옷이쁜거 5벌정돈 삼
0
0
화사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먼나무
ㅋㅋㅋ왜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이러시지? 게다가 눈 귀 꽉닫고 자기 생각만 맞다고 생각하시네 ㅋㅋ 참 피곤한 스타일에 자존심은 절대 안굽히는 스타일이신듯 ㅎㅎ
0
0
청렴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풀..은모르겠는데 울 많아서 소재는 괜찮을듯!
0
0
적절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정도 되는코트인데 보풀안생겨요~~
0
0
까다로운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은50퍼센트만들어가도 보풀장난아닙니다. . .
0
0
다부진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조
나일론이 많으면 더 심하죠 캐시미어가 들어가야 확실히 덜생기는데..
0
0
유치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콜레우스
아하!
0
0
다부진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저 재질은 잘모르겟지만
제 코트가 모90 나일론10, 모90 캐시미어10 이런데
보풀 하나도없어요
제 코트가 모90 나일론10, 모90 캐시미어10 이런데
보풀 하나도없어요
0
0
피곤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부처손
캐시미어 짱짱
0
0
적절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풀이뭐에요?;;
0
0
어설픈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