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생 기숙사 신청가능한가요? 글쓴이 2014.01.27. 07:50 1268 1 4학년으로 동일하게 보나요? 졸업생으로 보나요? 효원재는 별로고 웅비관 가고싶어서요. 올해말고 내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쌀쌀한 병솔나무 14.01.27. 09:55 잘 생각해보시면 답은 아실텐데 그리고 마이피누보단 직접전화 하시면 궁금증이 풀리실꺼에요 0 0 쌀쌀한 병솔나무 댓글 내용 복사 잘 생각해보시면 답은 아실텐데 그리고 마이피누보단 직접전화 하시면 궁금증이 풀리실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리고 마이피누보단 직접전화 하시면 궁금증이 풀리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