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애드투페이퍼....
글쓴이
- 2014.01.27. 10:22
- 1059
친구추천으로 애드투페이퍼 깔았는데요!
1도에 있다고 되어있길래 가보니 없어진거??같더라구요~
다른하나는 공동연구소동??그쪽에있는거같구ㅜㅜ
거기 하나밖에없나용??ㅜㅜ유용하게 잘쓰일거같은뎁!!
혹시 사용하시는 분들 장소공유부탁드려요ㅎㅎ
1도에 있다고 되어있길래 가보니 없어진거??같더라구요~
다른하나는 공동연구소동??그쪽에있는거같구ㅜㅜ
거기 하나밖에없나용??ㅜㅜ유용하게 잘쓰일거같은뎁!!
혹시 사용하시는 분들 장소공유부탁드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