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공이 경영이면 부전 복전?
글쓴이
- 2014.01.27. 12:31
- 1932
만약에 하게 된다면 같은 상대계열로 하는게 맞겟죠??
무역 관컨 공공정책 경제 등이 있는데.,. 어떤 과를 부전 복전하면 좋겟다고 생각하시나요??
00과 00전공 식으로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단대에서 안하는 사람도 많아요
더 넓은 배움의 기회를 찾아서 사회대 인문대 생환대 등으로 떠나는 사람 많던데요..ㅋㅋ 상대는 아무래도 배우는게 좀 비슷비슷하다보니 공부하는거랑 학점따긴 편하겠지만 ..
0
0
해박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자기가 하고싶은걸 하면 되지
자기인생조차 인터넷 커뮤니티에 물어보는지 ㅋㅋ
하고싶은걸하세요
누구인생 대신사는 아바타인가요
자기인생조차 인터넷 커뮤니티에 물어보는지 ㅋㅋ
하고싶은걸하세요
누구인생 대신사는 아바타인가요
3
0
까다로운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있는걸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상경계열인 경우는 취업을 위해서 상경계열로 부,복전을 하는 경우가 많다지만
경영은 주전공 자체가 상경계열이라 부.복전 본인이 평소 관심있는걸로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주변에 경영학과이신분들은 굳이 같은 단대, 계열 아니더라도 관심 가는대로 하시더라구요~
공대, 인대, 자연대, 사회대.... 여기저기 많이 봤네요. 관심이 아예 없으시면 심화도 괜찮구요
비상경계열인 경우는 취업을 위해서 상경계열로 부,복전을 하는 경우가 많다지만
경영은 주전공 자체가 상경계열이라 부.복전 본인이 평소 관심있는걸로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주변에 경영학과이신분들은 굳이 같은 단대, 계열 아니더라도 관심 가는대로 하시더라구요~
공대, 인대, 자연대, 사회대.... 여기저기 많이 봤네요. 관심이 아예 없으시면 심화도 괜찮구요
0
0
발냄새나는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8경영인데 제 주위엔 경제 부전 복전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상대안에서 복전부전 찾는 추세가 약해졌더군요. 수학좀 하시면 통계학과 추천 산업공학과도 복전하더라구요. 수학이 안된다하시면 심리학과정도? 저는 심화전공을 하고있는데 경영학이 잡학이다보니 지식 스펙트럼이 넓을수록 좋은것같더라구요 다양한 학문과의 융합이 필요. 고로 심전은 딱히 들을게 있지않면 비추
0
0
착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디에 관심이.있느냐가 중요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