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학점
글쓴이
- 2014.01.27. 13:03
- 2006
교환학생 가면 학점은 일반 선택인가요?
다녀와서 전필이나 전선은 다 들어야하는건가요?
외국대학에서 수강신청하는건 전공이나 교양이 아닌가요?ㅜㅜ
다녀와서 전필이나 전선은 다 들어야하는건가요?
외국대학에서 수강신청하는건 전공이나 교양이 아닌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인정해주는과목에 한해 전공도 됩니다. 과사에 물어보면 교수님재량이라고들 하져
0
0
게으른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생강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이 일선으로 인정되긴 하는데, 윗분 말씀대로 가시기전에 교수님에게 미리 강의계획표 보여드리고 전필, 전선으로 인정받고 싶다하면 확인하시고 인정해주십니다.(그러니까 교수님 재량이죠) 저는 그렇게해서 복전 6, 주전공 6학점 인정 받고 나머지는 일선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0
0
애매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물푸레나무
교환학생 가서 전공도 듣고 교양도 듣지 않나요?ㅠㅠ 교양도 인정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같은 경우는 그곳에서 들었던 교양과목을 일반선택으로 인정 받았어요 교양은 교환가기전에 이미 다 들어서 필요가 없었거든요
교양 인정부분은 교양교육원에 연락해보셔야 할 듯 해요
교양 인정부분은 교양교육원에 연락해보셔야 할 듯 해요
0
0
애매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