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질문..
글쓴이
- 2014.01.27. 13:24
- 573
전공기초 과목인데 두과목중 하나 선택해서 들으면 되는 과목이 있습니다.
만약 두과목 모두 듣게되면 하나는 전공기초 하나는 일반선탹이되나요..?
아니면 둘다 전공기초..?
만약 두과목 모두 듣게되면 하나는 전공기초 하나는 일반선탹이되나요..?
아니면 둘다 전공기초..?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