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공학점인정신청에대해서... 글쓴이 2014.01.27. 13:32 715 0 밀양에서 들은거 과목명이 똑같진않고 커리큘렁이 비슷한데 그것도 신청해서내면 인정해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