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하시는분들(특히 경영)
글쓴이
- 2014.01.27. 13:55
- 935
복수전공하시는분들...
전공기초는 다 들어야하는건가요..?
(경영이시면...이번학기에 경영학원론,경제학원론,글로벌 엔터프리너십이요...)
그리고 전공선택들어도 되는거 맞아요...? (국제기업환경 들으려구하는뎅...)
정작붙어놓고 아무것도 몰라서... ㅠ.ㅠ
공지가 안뜨니 시간표짜는데.. 머리아프네용...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