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온 취업캠프 신청하는거, 보통 예비 몇번까지 자리가 날까요,,?
글쓴이
- 2014.01.27. 14:33
- 1139
오늘 10시쯤인가에 냈는데,
이미 사람은 꽉차있고
예비번호를 주더군요 ㅠㅠ
궁금한게
이거 보통 예비 번호 몇번까지 참가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 몇번이셨어여?헐...신청하려했느데ㅠㅠㅠ
0
0
억쎈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함박꽃나무
번호를 쓰는걸 보긴봤는데,
무슨번호 쓰는지는 못봤어요;;
아마 두자리수였던듯 ㅠㅠ
무슨번호 쓰는지는 못봤어요;;
아마 두자리수였던듯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감사합니다!!!ㅠㅠㅠ
0
0
억쎈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