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3영역, 5영역에서 점수 받기쉬운 과목이 뭐있을까요..?
글쓴이
- 2014.01.27. 14:59
- 2095
3,5에서 한개를 들어야하는데..
솔직히 흥미가는 과목이 없네요..
3영역 쪽은 보기만해도 싫을 정도고..;;
저는 이공계 학생인데,
인문학쪽은 관심이 없고,
그동안 담쌓고 지내서 아는것도 없습니다 ㅠㅠ
그래도 성적 쉽게 받을만한게 3영역에 있을지 모르겠지만;;
교양 3,5영역에서 쉽게 성적을 얻을만한 과목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으휴 한심. 부산대 클라스
0
0
태연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이 학점따는 공간인지 에혀
상대평가인데 쉬운과목이 어디있지 ㅋㅋ
자기한만큼 나오는거지
상대평가인데 쉬운과목이 어디있지 ㅋㅋ
자기한만큼 나오는거지
0
0
코피나는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영역에서 컴퓨터 관련과목 들었는데 괜찮았어요. 전자문서의 활용 이런거 문서편집쪽이라 어렵지 않아요
0
0
보통의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본인 노력에 달린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5영역 청년기건강 김영혜교수님 수업 추천이요 ㅋㅋ
과제없고 팀발표도없고 중간기말잘치시면되요 전 수업도 재밌고 유익했다느꼈어요 에이쁠받앗음~
음.. 5영역 청년기건강 김영혜교수님 수업 추천이요 ㅋㅋ
과제없고 팀발표도없고 중간기말잘치시면되요 전 수업도 재밌고 유익했다느꼈어요 에이쁠받앗음~
0
0
착실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