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vs 농협
글쓴이
- 2014.01.27. 15:04
- 2100
예전부터 신한으로 옮기려고 했었는데 귀찮아서 안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농협 유출도 됐고 해서 이번에 신한으로 통장이랑 체크카드 다 바꿀 생각이에요~
근데 저희 동네도 그렇고 학교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신한은행이랑 atm 찾기가 힘들어요.. 발품팔자니 불편하고 타기계로 출금하자니 수수료 아깝고
반면 농협은 접근성은 되게 높다고 보거든요. atm은 찾기 힘들지만 농협 자체가 어딜가나 찾기 쉬워서요. 구석구석 좁은 골목에도 많이 들어서 있으니까요
신한이 우리나라 거의 최대 금융기관이고 비록 체크카드지만 혜택도 훨씬 많은데 단지 접근성 하나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ㅠ
근데 이번에 농협 유출도 됐고 해서 이번에 신한으로 통장이랑 체크카드 다 바꿀 생각이에요~
근데 저희 동네도 그렇고 학교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신한은행이랑 atm 찾기가 힘들어요.. 발품팔자니 불편하고 타기계로 출금하자니 수수료 아깝고
반면 농협은 접근성은 되게 높다고 보거든요. atm은 찾기 힘들지만 농협 자체가 어딜가나 찾기 쉬워서요. 구석구석 좁은 골목에도 많이 들어서 있으니까요
신한이 우리나라 거의 최대 금융기관이고 비록 체크카드지만 혜택도 훨씬 많은데 단지 접근성 하나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신한은행 쓰는데 확실히 혜택이나 서비스는 좋은데... 진짜 접근성이 낮아요.. 특히 우리학교는 신한가려면 구정문까지 가야된다는... 재학중이시라면 걍 농협으로 계속 쓰는 걸 추천드려용...
0
0
귀여운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나랑 똑같은 고민을ㅋㅋ진짜 농협 별론데 여기저기 깔린게 농협이라 할수없이 쓰는중ㅋㅋ
0
0
까다로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우리
0
0
깨끗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
0
0
머리나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쓰시던거 쓰는게 좋은듯. 농협이 편하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