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학년에 대해 궁금해요!
글쓴이
- 2014.01.27. 15:37
- 1009
먼저 일반선택에 관한 글이 많은데 또 올려서 죄송해요! 찾아볼곳이 딱히 없어요ㅠㅠ
안녕하세요 !
일반선택에 대해서 여쭤보려합니다.
일반선택이 수강할 학과 랑 원래 전공기초 (1학년) 이나 전공,교직 과목(2,3,4학년) 선택한 다음에 수강 인원에서 일반선택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신청하잖아요~
그런데 학년별로 나와있잖아요!
여기서 일반선택도 각 학년별로 가능한 과목에서만 가능하죠?
예를들면 제가2학년이면 일반선택도 2학년과목만 가능하나요? 아니면 1하년이나3학년의 과목도 신청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
일반선택에 대해서 여쭤보려합니다.
일반선택이 수강할 학과 랑 원래 전공기초 (1학년) 이나 전공,교직 과목(2,3,4학년) 선택한 다음에 수강 인원에서 일반선택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신청하잖아요~
그런데 학년별로 나와있잖아요!
여기서 일반선택도 각 학년별로 가능한 과목에서만 가능하죠?
예를들면 제가2학년이면 일반선택도 2학년과목만 가능하나요? 아니면 1하년이나3학년의 과목도 신청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과 자체에서 저학년의수강을 제한하거나 선후이수체계때문에 못들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