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과목 질문있슴돠~!
글쓴이
- 2014.01.27. 16:05
- 1879
재정학이 강의후기 보니까
정말 어렵다고 비추하는거같은데
실제로 정말 어렵나요..ㅠㅠ
ㅁㅂㄱ 교수님껍니다..ㅠㅠ
또 산업조직론 강의 후기가 없던데
ㅇㄷㅎ 교수님 산업조직론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ㅋㅋ
복지경제학에 ㅎㅎㅇ교수님이 하시던데
정보가 없네요..ㅠㅠ
정보좀 주세요.ㅠㅠ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클레마티스
ㅇㄷㅎ 교수님 평이 갈리네요..
하고민인데 정말 잘안채워주나요
재정학 안될까요...ㅋㅋㅋ정말고민ㅋㅋㅋ
추천좀해주세요 과목좀..ㅠㅠ3학년임돠
하고민인데 정말 잘안채워주나요
재정학 안될까요...ㅋㅋㅋ정말고민ㅋㅋㅋ
추천좀해주세요 과목좀..ㅠㅠ3학년임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ㄷㅎ교수님 수업은 좋아요! 열심히하셔야 성적나올거에요ㅎ
0
0
미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ㅁㅂㄱ교수님 공공경제학 들었었는데 들을만해요 시험이 별로 어렵지가 않음 재정학도 그 비슷하다고 하던데..
0
0
우수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ㄷㅎ 교수님 점수받기 은근 힘들어요
0
0
고상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머지는 비추
특히 ㅇㄷㅎ교수님 성적 꽉 채워서 안줌
ㅁㅂㄱ 교수님은 어려운데 사람들 다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