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질문하나드려요
글쓴이
- 2014.01.27. 16:51
- 1127
3학년 올라가는데 재수강 계획짜다보니 조금 궁금한게 생기더라구여
수강편람 4학년 1학기보니 종합설계과제 3학점 짜리 하나인데 나머지는 보통 재수강이나 교양등으로 메우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 전공선택이 아직 안뜬거같네요 작년꺼보시면 4학년전선 있어요 재수강도 물론 하겠죠?
0
0
머리좋은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노루오줌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노루오줌
궁금한게생겼는데요 보통 4학년 2학기 시즌에 취업원서 내고 하잖아요. 그러면 4학년2학기 성적은 서류에 포함이 안된다는 소리인데 맞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도 그렇게 알고있어요~
0
0
머리좋은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