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형님들 부탁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14.01.27. 16:54
- 2259
3학년 전공선택중에
진동 이시복 정철웅 박노길 교수님
내연 송주헌 이동근 최경민 교수님
요소 배원병 황상문 조용주 교수님
이 세과목 교수님중에
학점 잘주시는 교수님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진동 ㅂㄴㄱ 추천
0
0
배고픈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박노길 교수님..
0
0
멍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배추
동역학 들었는데 솔직히 수업자체에서는 별로 매력을 못느꼈거든요...
진동에선 수업 잘하시나요?
진동에선 수업 잘하시나요?
1
0
정중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작약
딱히 다른 교수님이... 그래서 그런걸거임 ㅋㅋㅋ
0
0
한가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소는 필수
내연은 송주헌교수님
내연은 송주헌교수님
0
0
한가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분반에 끌려갈꺼 그냥 들으세요
0
0
행복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학점은 이시복인데....
절대 추천할수가없음
절대 추천할수가없음
1
0
도도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미국미역취
ㅋㅋㅋ캐공감
0
0
활동적인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미국미역취
듣고난뒤 전공지식 남는게 없을뿐더러
수업내내 현정부에 대해 불평불만
수업내내 현정부에 대해 불평불만
0
0
기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노길 전충환 조용주
나 평균 에이
나 평균 에이
0
0
의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