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선택은 마음대로 들으면 되나요?
글쓴이
- 2014.01.27. 17:03
- 1033
졸업전까지 전선 7개를 들어야하면
2-1학기부터 4-2학기까지 알아서 분배해서 들으면 되나요?
그리고 혹시 일선중에 1학점 짜리는 잘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돌마타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으로 효원특강, 기초영어가 1학점이예요.
기초영어는 저번 학기에 온라인강의로 진행되서 어릴 때 했던 윤선생 녹음놀이 하듯이 했네요.
기초영어는 저번 학기에 온라인강의로 진행되서 어릴 때 했던 윤선생 녹음놀이 하듯이 했네요.
0
0
멋쟁이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5학점짜리는 봤는데 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