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1학점짜리 강의
글쓴이
- 2014.01.27. 17:21
- 1429
실컴 열말중에 암꺼나 상관은없지만 뭐가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에 대한 두려움만 없다면 실컴.
열말이 쉽긴 한데 조모임하고 이럴려면 상당히 짜증남
열말이 쉽긴 한데 조모임하고 이럴려면 상당히 짜증남
0
0
늠름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둘다들엇는뎅..
0
0
끔찍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1학기중에 들었고 실컴2 계절로들었는데 둘다성적은잘떳지만..ㅋ공부하기엔 계절이 훨씬편했음 실컴1 학기중에 일주일에 한번씩들을라니까 저번주에 한거 까먹고 과제도 여러가지랑 겹치니까 귀찮코ㅠㅠ계절로 빡시게 하는게 나았어요 ㅋㅋ
1
0
특별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열말로 들어야겠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컴퓨터는 확실히 방학중 예습이 필요한거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