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로전과에대해서
글쓴이
- 2014.01.27. 17:40
- 1045
심리학과로전과하신분있나요?
성적대로끊으면
제출하는 전과하기 전의 다른과의 전공성적을보는것인가요?
성적을본다는게
어떤성적을보는건지
그리고
경험있으신분은 어느정도성적이었는지 좀 가르쳐주시면안될까요ㅠ
전혀감이안잡혀서요
부탁드립니다
좀그러시면쪽지로라두ㅠ
성적대로끊으면
제출하는 전과하기 전의 다른과의 전공성적을보는것인가요?
성적을본다는게
어떤성적을보는건지
그리고
경험있으신분은 어느정도성적이었는지 좀 가르쳐주시면안될까요ㅠ
전혀감이안잡혀서요
부탁드립니다
좀그러시면쪽지로라두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총평점 대로 끊죠..한학기에 8명 정도 받는걸로 알고있고 컷은 그닥 안높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