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관련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1.27. 18:33
- 1022
부전공 신청하려는데 상시 모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신청하려고 하는데 정확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일단 본전공 과사부터 가야된다고 하던데...
그리고 부전공 처리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나요?
제가 고민을 오래하다보니 벌써 수강신청기간이라서요ㅠㅜ
그래서 내일 신청하려고 하는데 정확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일단 본전공 과사부터 가야된다고 하던데...
그리고 부전공 처리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나요?
제가 고민을 오래하다보니 벌써 수강신청기간이라서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3일 정도 걸린다고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