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국가근로 교외근로지침사항받으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27. 18:42
- 900
다른 사람들은 받았다는데 전 못받아서요..
혹시 공유해주실수 없으신가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로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자게에서본뒤로는 지침사항이라고뭐따로없엇던거같은데
0
0
피로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정된학생들은 이메일로 지침사항 날라왔데요.. 근데 전 안왔어요..
출근부 팩스 보내는것도 오늘 알았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장학재단홈피에자료실인가뭐어디가서
근로학생메뉴얼보라는메일이엇어요
본인이 근로신청할적에 정보상의메일을잘모르셧나보죠
저같은경우는신청할때폰번호가지금이랑달라서안내문자못받앗엇거든요
장학재단홈페이지에가서메뉴얼찾아보세여
근로학생메뉴얼보라는메일이엇어요
본인이 근로신청할적에 정보상의메일을잘모르셧나보죠
저같은경우는신청할때폰번호가지금이랑달라서안내문자못받앗엇거든요
장학재단홈페이지에가서메뉴얼찾아보세여
0
0
피로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있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