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가족 부전공!
글쓴이
- 2014.01.27. 18:52
- 1616
전공은 무역인데...
무역 심화전공은 하기싫어서 부전공생각중인데요
후기들어보니 부전공은 그냥 자기거 하고싶은거 하라고하길래
아동가족학과 생각하고있는데.....
많이 이상한가요????
무역 심화전공은 하기싫어서 부전공생각중인데요
후기들어보니 부전공은 그냥 자기거 하고싶은거 하라고하길래
아동가족학과 생각하고있는데.....
많이 이상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요
하고싶은걸해요
의류학과 부전공하는 법대생도 있고 철학 부전공하는 상대생도 있고
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