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frozen)' 후기

글쓴이
  • 2014.01.27. 19:06
  • 2687
디즈니의 신작 겨울왕국이 화제입니다~

현재 네이버 평점 9.42(평가자 만명이상)이며, 이는 역대 네이버 평점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평점이 영화 평가의 절대적 척도는 아니지만, 본 사람들의 감상평들을 종합해 보아도 꽤나 걸작이 하나 나온거 같아서 기대를 품고 보고 왔습니다 ㅎㅎ

종합적인 감상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기대이하였습니다 ㅠㅜ

일단, 스토리는 매우 무난하고 특별한 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그런데 초반부부터 시작된 노래와 음악, 그리고 영상미는 수준급입니다. 특히, 얼음성을 지으며 부르는 노래와 영상은 이 영화의 하일라이트라고 해도 될 만큼 매우 뛰어납니다.

문제는 그 이후부터 이렇다할 임팩트가 없다는점. 귀여운 캐릭터들과 간간히 있는 유머는 좋은데, 무난한 소재와 스토리 속에서 임팩트를 줄 만한 요소가 별로 없었네요.

차라리 노래의 비중을 훨씬 많이 넣어서 뮤지컬에 가깝게 구성해서 음악과 영상미에 집중했더라면,, 정말 감동으로 시작해서 감동으로 끝나는 작품이 됐을듯..

단점에 대해서 많이 얘기했지만, 최근 개봉된 어떤 영화보다 잘 만들어진 영화임은 맞수요, 다만 기대치기 워낙 높았던지라 조금 아쉬웠다는 이야기였습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민망한 목화 14.01.27. 19:10
네 4주뒤 토렌트에서 뵙겠습니다
0 0
난쟁이 새머루 14.01.27. 19:15
민망한 목화
이미 토렌트 떴어요 받으면 뭐 되지만..
0 0
무례한 돌피 14.01.27. 19:16
민망한 목화
토렌트엔 이미 떴습니다. 지금 보러 가는 사람들은 알고도 영화관 일부러 찾아가는 사람들 상당수
0 0
돈많은 리기다소나무 14.01.27. 19:19
아 지나가다가 윗분이 토렌트 얘기하셔서 그러는데... 불법다운로드 하지마세요~ 유포자는 물론이고 다운로드 받은 사람까지 제대로 잡는다고 배급사?에서 엄포했어요.
0 0
세련된 며느리배꼽 14.01.27. 19:22
돈많은 리기다소나무
근데 법적으로는 업로더만 책임있고 다운로더는 책임 없지 않나요?
0 0
민망한 목화 14.01.27. 19:23
세련된 며느리배꼽
냉정히 말하면 엄포일뿐 현실적으론 못잡죠
0 0
한심한 개별꽃 14.01.27. 19:39
돈많은 리기다소나무
다운로더는 안잡습니다. 여태까지 단한명도 잡은 사람이 없습니다. 너무 많아서 잡을수가 없어요..
한 토런트에 시더가 배포했을때 피어가 붙고 거기서 그 피어들이 다시 시딩을 하면서 마그넷주소가 널리 퍼지게 되면 다운로더가 해외까지 뻗치면서 수천, 수만명을 그냥 가뿐히 넘깁니다. 경찰서에서 수천명 다 잡아들일 시간없어요
내가 경찰이어도 최초 유포자만 잡겠음. 그리고 배급사에서 받는사람까지 처벌해달라고 고발해도 경찰이 받는사람은 처벌 안합니다. 최초유포자만 처벌합니다. 너무 많아서 그거 다 잡으려면 다른 사건들 전부다 손놔야해요
0 0
즐거운 병아리난초 14.01.27. 19:27
얼음궁전 만드는 것만 신기했음...
0 0
늠름한 쇠별꽃 14.01.27. 19:42
헐..난 진짜감동적이게봤는뎅..
0 0
유능한 리아트리스 14.01.27. 19:43
3D로 볼만한 가치있나요
0 0
바보 토끼풀 14.01.27. 20:49
유능한 리아트리스
저는 비추 ㅋ
0 0
기발한 산부추 14.01.27. 19:51
생각없이보기에제일좋죠ㅇㅇ
0 0
방구쟁이 쥐똥나무 14.01.27. 20:46
얼라들 보는 영화 아님?
0 0
냉철한 자란 14.01.27. 20:57
별로 재미는 없더라구요
0 0
큰 여주 14.01.27. 21:11
게시판 잘못 찾으셨네요
0 0
청결한 벋은씀바귀 14.01.27. 22:29
걍 영상미랑,.노래좋고 올라프귀엽고 엘사존예인것만빼면 볼거엄슴.
스토리는 확실히 지브리가 훨 잘만드는듯
0 0
질긴 애기일엽초 14.01.28. 03:58
저는 노래와 영상이 너무 좋아서 세번이나 봤네요.
지난주에 한번보고 오늘 연속타임으로 두번봤어요ㅎㅎ
이번주에 또 한번 보려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