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학사는 언제쯤 공지뜨나요? 글쓴이 2014.01.27. 20:33 841 2 예전에는 모집할 때 홈피에 공지뜨던데 요즘은 걍 과사가서 신청해서 to나면 알려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밝은 큰꽃으아리 14.01.27. 21:18 계속신청받던데 2월드가는것도 자리별로안남았다던데 빨리연락해보세요 0 0 밝은 큰꽃으아리 댓글 내용 복사 계속신청받던데 2월드가는것도 자리별로안남았다던데 빨리연락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밝은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7. 21:27 밝은 큰꽃으아리 이럴수가;;;것도 모르고 기다리고만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이럴수가;;;것도 모르고 기다리고만 있었네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