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강의 듣는거는 어떻게 하믄 됩니꺼
글쓴이
- 2014.01.27. 20:41
- 1598
다른과 강의 듣고 싶은데 일반선택에서 찾는건가요? 듣고싶은과로 검색해도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 -> 듣고싶은과요ㅡㅡ; 본인 과 전공 볼때처럼요
0
0
털많은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달리아
아 전공으로 해서 신청하면 자동으로 일선으로 밀리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선배정인원이있어요 수강인원보면ㅋ일선인원 0/0이면 못듣는거고
0
0
못생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타과생이면요
그 과목 인원배정 클릭해서 일반선택 자리가 있어야 가능할거에요
그 과목 인원배정 클릭해서 일반선택 자리가 있어야 가능할거에요
0
0
털많은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