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졸업 논문 어찌합니까?
글쓴이
- 2014.01.27. 20:54
- 2296
경영학과 졸업논문이나 졸업시험 있나요?
과사에서 졸업학기에 연락오는건가요? 아님 직접 담당교수님 찾아서 졸업학기에 학교 다니면서 써야되는건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졸업과정 읽다보니 이게 눈에 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는걸로아는데여 ㅋㅋ
0
0
납작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여 토익750밖에
0
0
화려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만보고 깜놀....
0
0
친근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