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캠에서 전과할라믄
글쓴이
- 2014.01.27. 21:16
- 1916
밀캠에서 공대쪽으로 전과 할라믄 학점 어느정도 받아야 갈수있어요?
1학년때 성적 3.36인데 ㅋㅋ 힘들까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도......
0
0
청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자리 4는 되야 할듯
0
0
난쟁이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찔레꽃
아 캐 암울해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전과할과 6학점 잘받으면 됩니다
그것보다 중요한건 일단 기존 과에서 전과할수있는 인원이 정해져있을꺼에요
밀캠과야 한학년 많아봐야 30명인데 아마 3등까지 전과승인이 날꺼에요
전과할과 6학점 잘받으면 됩니다
그것보다 중요한건 일단 기존 과에서 전과할수있는 인원이 정해져있을꺼에요
밀캠과야 한학년 많아봐야 30명인데 아마 3등까지 전과승인이 날꺼에요
0
0
재수없는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찹한 ㅋㅋ
0
0
해박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자리 4안되도 댐ㅋㅋㅋ한학기 열심히해서 성적빠짝올려놓으세요 그래도 ㅋㅋ
0
0
착잡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6.....힘듦.... 공대쪽전과안그래도힘든데ㅡㅡㅋㅋ 나도밀캠서공대는아니고 딴데로전과했다만 조금막말해서 3.36이면 3ㅡ1에전과한다치고 2학년 all 4.5받아도 4안되는뎅.... 내친구 계과 4넘겨서 갓는데
0
0
살벌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번에 전과햇어요 펑점은 삼점대후반인데 전과할과학점이 둘다에이쁠이라서 잘갓어요 ㅎ
0
0
야릇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불가
0
0
느린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