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에는 전선을 많이듣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1.27. 21:38
- 1354
심화전공도 채워야하는데 2학년에는 보통 전공선택이랑 교양선택 위주로 신청하나요?
아니면 틈틈이 일반선택도 해야 하는건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화전공도 채워야하는데 2학년에는 보통 전공선택이랑 교양선택 위주로 신청하나요?
아니면 틈틈이 일반선택도 해야 하는건가요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안하면 전공선택을 많이들어서 채워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