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2학년 여자 후보 1번인데 될까요?
글쓴이
- 2014.01.27. 21:43
- 1659
후보 1번이라는 게 무슨 뜻인지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시나요?
제가 속한 단과대학 내 1번이라는 말인지, 아님 2학년 여학생 전체 1번이란 뜻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오늘까지 빠진 인원이 하나도 없다고 하던데, 가능성이 있을까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래요
0
0
잉여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ㅋ
0
0
병걸린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됨ㅋ
0
0
우수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 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