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강의 교양-전공
글쓴이
- 2014.01.27. 21:50
- 897
지난 학기에 신현정 교수님 인간행동과심리를 수강했는데요, 심리학과 부,복수전공을 할 경우에 심리학(1)을 다시 수강해야 하나요?? 거의 비슷한 내용인 것 같은데..
두 과목이 둘다 인정되긴 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난 학기에 신현정 교수님 인간행동과심리를 수강했는데요, 심리학과 부,복수전공을 할 경우에 심리학(1)을 다시 수강해야 하나요?? 거의 비슷한 내용인 것 같은데..
두 과목이 둘다 인정되긴 하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1 심2는 전공필수중 전공기초로 부전공인경우는 모르겠으나.
입문이라서요. 그것도 입문의 절반씩 두 번 학기로 보내기 때문에.
과사에 전화하는게 제일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