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행범교수님 행정학원론을 일반선택으로 듣고싶은데 자리가 없네요
글쓴이
- 2014.01.27. 22:22
- 1444
이거 어찌할 방법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ㅜㅜ왜들으시려하시는지
0
0
더러운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계뇨
헐;;교수님에게 따로 말씀드려도 안될까요? 공무원 시험 준비 하고있어서 한번 들어보려고 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굳이 수강 신청이아니더라도 청강을 부탁 드려서 해보세요...
김행범교수님 수업은 학과학생에게만 개방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신 평가를 받지 않고 청강을 위해서 부탁 드린다면 가능하지 안을까요 ?
김행범교수님 수업은 학과학생에게만 개방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신 평가를 받지 않고 청강을 위해서 부탁 드린다면 가능하지 안을까요 ?
0
0
살벌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수업 정말 힘들어요 특히 저수업은 더더욱....
0
0
정중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하필...김교수님...? ㅎ 전피하고싶은데 ㅎ...
0
0
푸짐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준비하실꺼면 구현우 교수님꺼 들으세요.
1
0
해맑은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행범교수님도 깐깐하셔서 그만큼 많이 배우지만,
7급, 9급준비하신다면 구현우교수님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으실겁니다.
교수님이 과거에 9급합격하시고, 다시 시험쳐서 7급합격하신 경력이 있으시고,
합격프로세스를 잘 이해하고계시거든요. 강의력은 더할나위없구요.
7급, 9급준비하신다면 구현우교수님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으실겁니다.
교수님이 과거에 9급합격하시고, 다시 시험쳐서 7급합격하신 경력이 있으시고,
합격프로세스를 잘 이해하고계시거든요. 강의력은 더할나위없구요.
0
0
무좀걸린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