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1.27. 22:28
- 1714
범일동에 반지집에가서 알아보는게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부산에서 범일동가서 알아보고 사는게 젤 좋은방법인가요???
금이런거 너무 비싼건 못하구요...학생이라..ㅜㅜㅜㅜ
20~30만원정도 생각하고 있는데요..어떤걸 맞춰야 할까요? 팁좀 부탁드립니다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천재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범일동 금사러 가는곳..ㅋㅋ걍 은할꺼면 ost이런데 가셈 로이드도 안될듯 20으론
0
0
해맑은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이면 금반지 불가..
아주 가늘고 구린거 제외하고 14k라고 맞출라면 쌍에 최소 60이상은 봐야해요.
은이라면 30이면 이쁜 디자인 맞추고도 남죠 ㅎㅎ
아주 가늘고 구린거 제외하고 14k라고 맞출라면 쌍에 최소 60이상은 봐야해요.
은이라면 30이면 이쁜 디자인 맞추고도 남죠 ㅎㅎ
0
0
우수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 14k커플링 쇼핑몰 많아요
15~25만원대도 구할수 있구요
범일동보단 인터넷이 저렴해요
15~25만원대도 구할수 있구요
범일동보단 인터넷이 저렴해요
0
0
멍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은 저렴한데 실제로 반지의 두께(높이...라고 하는게 맞으려나요)에 따라 똑같은 사이즈인데 작아보이고 커 보이고가 있어서 인터넷에서 쭈욱 한번 살펴보시고 원하는 스타일 대충 맞춰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몇군데 들러서 직접 껴보고 사는게 나으실 거에요ㅎ금이 아닌 은으로 맞추실 것 같으니 30이면 정말 예쁜거 맞추시고도 남을거에요. 서면 지하 상가 가면 몇군데 있는거 지나가면서 봤어요ㅎ
0
0
특별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돈으론 로이드가서 맞추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