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부 2학년 뭘들어야할까요?
글쓴이
- 2014.01.27. 22:41
- 1703
전필이 미시,거시남고 이제 다 전선인거같은데 전공을 많이 들어놓는게 나을까요? 따른과 일선들을 생각말고 그냥 다 들어버릴까요? 아니면 다른과 일선도 듣고 그러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받기 쉬운 꿀과목 찾고계신거면 계량경제학 어떠세요?
0
0
우아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 사회경제사상사, 경제사개설 넣고 나머지는 교양이나 일선으로 채우세요
0
0
친숙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우 저는 사경사는 비추요 ㅎㅅㅇ교수님 사경사 들었었는데 시험이 너무 어려웠어요..
ㅈㅓ는 전공 빨리 많이 들었는데 일반선택만 많이 남은것도 골치아프네요..
ㅈㅓ는 전공 빨리 많이 들었는데 일반선택만 많이 남은것도 골치아프네요..
0
0
친숙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성일 교수님 사경사 요번에 들으려고 했는데, 그렇게 힘든가요..?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ㅠ
계량경제학은 꿀이려나..
계량경제학은 꿀이려나..
0
0
때리고싶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구슬붕이
계량은 결코 꿀이 아닙니다
0
0
친숙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구슬붕이
경제학의 꽃이라죠
0
0
근육질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