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인데, 3학년 대상으로 된 전공선택과목 들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1.27. 23:33
- 1054
제목 그대로에요!
가능한가요?
선수과목이 필요한 과목이라면 당연히 안듣겠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들어보고도 싶은데
그게 규정에 어긋나지는 않나요? 들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목 그대로에요!
가능한가요?
선수과목이 필요한 과목이라면 당연히 안듣겠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들어보고도 싶은데
그게 규정에 어긋나지는 않나요? 들어도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