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분들! 다 퇴사하셨나요? 글쓴이 2014.01.27. 23:35 1114 2 요즘 식당도 그렇고 웅비관 전체가 한산한 느낌이네요ㅎ 다들 조기퇴사하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쎈 당단풍 14.01.28. 01:02 아니요~ㅎㅎ 저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허전하네요ㅎ 0 0 억쎈 당단풍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ㅎㅎ 저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허전하네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쎈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청렴한 나스터튬 14.01.28. 08:06 편의점 물건사고있는데사람업다고 사장님푸념하시는거들엇어영 ㅠㅠㅋㅋ 0 0 청렴한 나스터튬 댓글 내용 복사 편의점 물건사고있는데사람업다고 사장님푸념하시는거들엇어영 ㅠㅠ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