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자녀 장학금
글쓴이
- 2014.01.28. 00:07
- 1246
셋째아이부터 등록금 지원되는
다자녀 장학금 신청하신분 계신가요?
동생이 셋째고 이번에 입학하는데 알아보니 신청기간이 따로있었던거 같더라구요 ..
궁금한게 있는데 어디 물어볼곳이없어서ㅠㅠ
다자녀 장학금 신청하신분 계신가요?
동생이 셋째고 이번에 입학하는데 알아보니 신청기간이 따로있었던거 같더라구요 ..
궁금한게 있는데 어디 물어볼곳이없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생은 아직 신청기간 안 됐습니다.